중국유학 / 중국인턴쉽 / 중국취업 / 중국창업

 

중국 정부에서 중국의 대학교에 재학 중인 외국인 학생을 대상으로 파트타임 일을 허용한다는 성명서를 발표했다고 한다.

이 법안은 더 많은 유학생의 유치와 보다 나은 고등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자 디자인 되었다고 전했다.

이전의 시범 사업은 대부분 상하이, 베이징 또는 특정한 대학에만 적용되었다면, 앞으로 시행될 법안은 이러한 제약과 규제를 풀어줬다고 덧붙였다.

따라서 졸업 후, 중국에 남아 인턴쉽 또는 중국취업을 원하거나, 중국에서 창업을 목적으로 한다면, 이 기회를 활용하여 경력을 쌓을 수 있다고 한다.

교육부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18년 현재 241,500명이 정규 유학 코스르 밟고 있으며, 이 기록은 2017년 보다 15% 성장한 수치이다.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학생의 수는 아직 집계되지 않았다.

Center for China and Globalization의 책임자는 이 법안으로 중국의 노동력 활성화와 지역 경제 발전에 이점을 줄 것이라 예측했다.

 

중국취업 – 중국유학

[아르바이트 제도 개선 기사 확인 하기]
linkedin facebook pinterest youtube rss twitter instagram facebook-blank rss-blank linkedin-blank pinterest youtube twitter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