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호주대사관에서 주체하는 “호주유학박람회 2017″가 코엑스에서 2틀간 열린다.
2017년 18회를 맞은 이 박람회는 매년 약 3천명 이상이 방문하는 큰 행사로, 호주 유학에 대해서만 알아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단독 행사이다.
‘호주유학박람회’에서는 호주 현지 초·중·고 및 대학교 관계자 뿐만 아니라 어학연수 기관과 직업 교육 기관 담당자들도 참가한다. 조기 유학, 어학연수, 대학 진학, 직업 교육 등 호주 유학 전반에 관한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 전했다.
박람회에서는 세계 랭킹 100위 안에 드는 호주 명문대 6곳과 16개의 주요 국립 대학교, 호주 공립 초·중·고를 대표하는 호주 각주의 교육청 관계자가 유학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직업 기술 대학과 기타 호주 정부 기관인 관광청, 교육부, 각 주 정부 부처 등의 기관이 참여해 박람회의 공신력을 높였다.
60여명의 현지 교육 기관 입학 담당자가 직접 입학에 대한 생생하고 정확한 최신 정보를 전달하고, 1:1 상담을 통해 최적의 맞춤 유학을 설계할 수 있도록 박람회를 구성했다고 한다.
박람회는 공식 홈체이지에서 사전 등록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행사 당일 사전 등록자를 대상으로한 여러 가지 이벤트와 선착순 3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박람회를 준비했다.
[기사 전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