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홀리데이, 해외취업 준비, 영국 어학여수 경험자인 영국유학닷컴 표양희 컨설턴트와의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그녀는 영국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컨설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의 영국 유학 컨설턴트로의 도전기에 대해 들어보겠습니다.
2017년 Cambridge Education Group 영국/네덜란드 Fam Training
2016년 영국 및 네덜란드 Higher Education 교육기관 현지 Training
2016년 영국문화원 영국유학 전문가 자격 획득
2014년 Work at Duty-free team of the Korea Tourism Organization(13~14)
2013년 Working Holiday in Canada(11~13)
2011년 Work at Park Hyatt Seoul Hotel(10~11)
2008년 English Language Courses at Kaplan International English in London(07~08)
저는 정말 영국을 사랑하는 사람이네요…
한때는 영국에서 저의 전공인 호텔&관광경영 분야를 더 깊이 공부하고 싶어서 대학원 준비를 하였습니다.
여러 세미나를 통해 석사준비를 하던 중 사정이 생겨 아쉽지만 포기를 했지만… 하지만 아직도 그 이루지 못한 꿈은 제 맘 속 깊이 남아 있답니다.
사실 아직도 제가 이루지 못한 꿈 때문에 영국유학닷컴에 지원하게 된 것 같아요. 저처럼 영국에서 공부 하길 원하는 친구들에게 조언도 해주고 싶고, 올바른 정보를 바탕으로 한 바른 컨설팅을 통해 도움을 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유학업계에 문을 조심스럽게 두들였습니다.
어쩌면 제가 이루지 못한 꿈을 다른 학생들은 포기하지 않고 꼭 이루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는 것 같아요.
저와 함께 영국유학을 준비한 분이 그 꿈을 이루게 된다면, 저 역시 큰 보람을 느낄 수 있으니까요!
저는 영국 런던에서의 어학연수 이후 전공을 살려 25살때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F&B 서비스팀에서 첫 사회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해외에서 생활해 보고자 하는 마음에 워킹 홀리데이를 결심하고, 그 당시에는 영국 워홀이 없어 2011년 12월 9일 캐나다로 떠났어요.
벤쿠버에서 현지 호텔 취업에도 도전해 보고, 현지 카페에서 바리스타로도 일하게 되면서 해외에서의 취업이 생각과 기대처럼 만만치 않다는 것, 타국 생활과 한국생활의 차이점 등.. 정말 소중한 경험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서비스 분야에 늘 관심과 흥미가 많았던 저는 귀국 후 한국관광공사 인천공항 면세점의 매장 관리팀에 취업한 후, 정말 다양한 나라의 사람들을 만나며 저의 능력과 스팩을 쌓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정리를 해보니 저의 20대는 매우 글로벌한 느낌이네요?
영국 런던에서의 어학연수, 캐나다에서 워킹홀리데이, 특급 호텔 및 한국관광공사에서 외국인들과의 다양한 경험!
결국 이 모든 것을 바탕으로 현재 영국유학닷컴의 장지성 대표님과 인연이 되어, 지금은 영국유학 전문 컨설턴트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5년 3월부터 1년간 영국문화원 영국전문가 과정도 성실히 이수 – 2016년 7월 영국전문가 자격을 획득 – 영국문화원 영국전문가로써 인정을 받았답니다!
어떠세요? 영국유학닷컴 영국 전문 컨설턴트 표양희 매니저에 대해 조금 신뢰감이 생기셨나요?
영국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및 해외 취업 준비, 정규유학… 이 모든 것들을 먼저 경험해 봤던 제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유학 파트너가 되어 드릴거예요!
그러니 주저하지 마시고 영국유학닷컴으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