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어학연수 전문가, 영국유학닷컴의 박수인 컨설턴트와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녀는 다양한 영국어학연수 경험을 살려 전문적으로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녀의 경력과 영국 어학연수 상담에 대한 비전을 함께 들어보겠습니다.
2016년 CEBU 현지 Fam Training
2014년 영국 어학연수 – Churchill House, Oxford International London-Greenwich, ELC Brighton, TIS (Torquay International School)
2013년 영국 어학연수 – Exeter Academy, ELC Bristol, LILA Liverpool & London
2012년 영국유학닷컴 어학연수팀
2010년 현대카드 VIP팀 영업마케팅팀
2007년 하나투어 자회사 하나유학 CRM팀
2005년 웅진 씽크빅 교사 및 교사지원팀
제 나이 이제 35살!! 26살부터 사회생활을 하면서 정말 많은 사람을 만나봤고 다양한 경험을 하면서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있구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과 그들과의 대화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즐거움까지 얻게 되었죠.
그러던 중 영국유학닷컴 장지성 대표님을 알게 되었고, 사장님의 교육철학, 유학원은 ‘학생들 꿈을 가지고 돈을 버는 곳이 아닌, 꿈을 실현하게끔 도와주는 멋진 교육 서비스 전문가 그룹’이라는 말에 동감, 아니 감동하고 유학업에 진입, 그래서 지금 이 자리에 있게 되었답니다.
저는 현재 영국유학닷컴에서 영국 어학연수 팀을 맡고 있어요.
잠깐 저희 업계에 대해 말씀 드리자면…
한국에 수 많은 유학원이 있고, 거기에 근무하는 수 많은 컨설턴트들이 있는데, 그 중에 정말 영국에서 어학연수를 해 본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만약 어학연수를 했다고 하더라도… 한 학교? 아니면 두 학교? 밖에 경험하지 못했답니다.
즉,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영국 어학연수 컨설팅을 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니… 좋은 컨설팅이 나올 수 없어요. 그러니 불만이 계속 나오고, 유학원 못 믿는 곳이다, 돈만 밝힌다… 이런 부정적인 이미지만 커지고 있지요.
그래서 전 지금까지 기회가 될 때마다 직접 영국을 방문하고, 직접 어학연수 과정을 해 오고 있답니다.
저는 지금 하는 일을 너무나 좋아하는, 영국유학닷컴 빠순이입니다.
개인적으로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이 좋아서 그 동안 영업이라는 분야에서 오랫동안 일을 해 왔습니다.
유학원에서 일하면서 좋은 점은 젊은 학생들을 만난다는 것인데요, 이 분들에게 열정과 패기 그리고 그들만의 신선함을 보면서 저는 하루하루 젊어지는 느낌이랍니다.
그래서 저는 이 직업이 너무 좋아요!! 게다가 그 친구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영국 어학연수 정보를 줄 수 있다는 점에 늘 감사하답니다.
이런 경험… 학교과 지역의 차이를 몸소 느낀 것을 바탕으로 ‘진짜 어학연수 컨설팅’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이 마음으로 학생을 대하기 위해 노력할거에요!